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4

디아블로4 악의 시즌1 추천 캐릭터

반응형

악의 시즌


악의 시즌 시작

7월 19일 새벽 시즌 전 대규모 너프 업데이트를 했던 디아블로 4의 첫 시즌이 21일 새벽 2시 시작되었는데요. 근접 캐릭터들의 너프가 너무 크게 느껴져서 시즌 첫 번째 캐릭터는 너프를 덜 받은 원소술사로 시작해 보았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즌 서버의 첫 느낌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 시즌 시작


시즌서버 첫 화면

시즌 캐릭터를 만들면 시즌 서버에 온걸 환영하는 메시지와 함께 시즌 서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전들이 소개되는데요. 시즌 영상이 있는 점도 인상적이었어요. 하지만 가장 궁금했던 건 악의 심장 아닐까 싶은데요. 악의 심장은 파밍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 궁금했어요.
 
 
 
 
 
 


 
 
 
 
 
 
 

악의 심장


악의 심장

 
악의 심장은 던전이나 필드에서 정예 몬스터를 잡으면 왼쪽 그림과 같은 악의 심장을 볼수 있는데요. 사로잡기를 하면 다른 정예 몬스터가 소환되며 몬스터를 잡으면 오른쪽 그림과 같은 우리에 갇힌 심장이 나오게 돼요. 우리에 갇힌 심장은 3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색을 기억해 주세요.
 

악의 심장 제작

던전에서 악의 심장 정예를 잡으면 냉혹, 사악, 간악한 심장이 떨어 지는데요. 이 아이템은 목걸이와 반지에 보석대신 박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냉혹한 심장을 박으려면 목걸이와 반지의 소켓에도 냉혹한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사실 시즌 시작하면 튜토리얼 처럼 알려주어서 어려운 건 없지만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보아요. 그리고 맵의 빨간 네모 같은 테이블에 나뭇잎 모양이 있는 아이콘에서 악의 아이템 제작 및 분해를 할 수 있으니 소켓이 안 맞는다고 그냥 버리지 말고 분해를 하여 제작을 하시면 좋아요. 32종의 여러가지 옵션이 있다고 하며, 도움이 되는 악의 심장을 악세에 박아 캐릭터의 능력치에 크게 기여하는 방식이에요.
 
 
 
 
 


 
 
 
 
 
 

악의 각성기

 
그리고 던전 사냥을 하다 보면 왼쪽 그림과 같이 빛나는 구슬 두개를 볼 수 있는데요. 이는 악의 아이템 제작에서 악의 각성기를 제작하여 열 수 있어요. 각성기를 열면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여 심장이나 각성기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각성기는 쉽게 생각해서 열쇠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악의 심장을 악세에 박아 사냥을 해보니 초반에 큰 도움이 되는 옵션들이었는데요. 콘텐츠 로서는 아쉽지만 육성에 도움이 되는 건 분명해 보였어요.
 
 
 
 
 
 


 
 
 
 
 
 
 

시즌 여정


시즌 여정

시즌 여정은 디아블로3 를 해보셨던 분들은 익숙하게 느껴지실 텐데요. 1장, 2장, 3장, 4장, 학살자, 용사, 파괴자로 나누어진 장의 퀘스트가 있고 1장 퀘스트를 깨면 다음장을 편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꾸러미와 위상, 시즌 패스용 포인트인 호의를 보상으로 주는 방식이에요. 시즌 캐릭터 레벨업은 코르몬드가 주는 시즌 퀘스트와 시즌여정으로 하는 게 제일 편할 듯했고 뒷장으로 갈수록 유용한 아이템들도 주니 레벨업은 시즌여정으로 하시길 바랄게요. 
 
 
 
 
 
 


 
 
 
 
 
 
 

배틀패스 무료 꾸미기외형


꾸미기 외형

무료 꾸미기 외형은 기대를 안 하시는 게 좋고 대충 끼워 맞춰놓은 수준이구나 생각이 되었어요. 유료 배틀패스용 꾸미기 아이템은 멋진 것들이 많은데요. 1단계부터 차근차근 얻을 수 있는 유료 배틀 패스는 1000 백금화 (12400 won) 20단계 건너뛰고 받는 프리미엄 배틀패스는 2800 백금화 (31000 won)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마치며


이렇게 시즌서버 초반 콘텐츠를 알아보았는데요. 대규모 패치 후 육성에 어려움이 있진 않을까 싶었지만 아직은 시즌서버 전용 신규 고유 아이템을 얻을 만큼 육성을 못하여 고레벨에서의 어려움은 모르겠어요. 현재는 저 레벨이고 고레벨이 되어서 어떨지 궁금한데요. 시즌서버에서 육성을 계속하며 시즌서버 육성 포스팅을 몇 번 더 적어 보도록 할게요. 캐릭 추천은 원거리 캐릭으로 추천 드리며 버프를 많이 받은 활도적이나 뼈창 네크를 추천드려요. 원소술사는 화염법사를 연구해 볼만 한것 같아요.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디아블로4 활도적 스킬트리(개인적 육성)

활 도적 디아블로 시리즈에서 제일 유명한 스킬이라고 한다면 훨윈드, 멀티플 샷, 프로즌 오브가 있겠어요. 야만용사의 훨윈드, 원소술사의 프로즌 오브는 살아남았지만 아마존과 악마사냥꾼의

kounn.tistory.com

 

 

 

디아4 활도적 정복자(개인적 육성)

활도적 바람살 지난 활도적 개인적 육성 포스팅을 올리고 활도적을 조금 더 육성해 보았는데요. 이유는 근접 도적을 하며 먹었던 바람살을 써보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활도

kounn.tistory.com

 

 

 

디아블로4 강령술사 뼈네크(개인적 육성)

뼈네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의 강령술사 육성 중 뼈창으로 키워보면 어떨까 궁금하여 키워본 리뷰를 포스팅해 볼게요. 첫 느낌은 시폭네크와 비슷한 느낌이었지만 보스를 상대할 때

kounn.tistory.com

 

 

 

 

 

디아블로4 시즌 원소술사 육성

원소술사 추천 시즌이 시작되고 주말 동안 원소술사로 육성을 해 보았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즌 육성기에 대해 적어 보도록 할게요. 원소술사는 빙결, 화염, 전기빌드 한가지를 쭉 밀고 가

kounn.tistory.com

↑↑↑↑↑↑↑ 다음 포스팅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