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소식

[블랙클로버 모바일] 애니를 게임으로 옮겨왔네!

반응형

블랙클로버 모바일 쇼케이스

2023년 04월 06일 오전 11시 블랙 클로버 쇼케이스가 있었어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블랙클로버모바일 공식 계정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었는데요, 애니메이션을 모바일 게임으로 제대로 옮긴 작품 같아 기대가 커지네요!

 

블랙클로버모바일 발췌

 

제작사 VIC 스튜디오

빅게임 스튜디오는 애니메이션 RPG 개발 게임회사라고 소개를 하는데요. 신생 회사이며 첫게임이 블랙 클로버 모바일이라고 합니다.

 

블랙클로버 

블랙클로버는 일본 소년점프에서 연재중인 전 세계 1800만 부를 발매한 글로벌 메가히트 작품인데요 누구나 마법을 쓸 수 있는 세계관에서 주인공 아스타는 마력 없이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마법제가 되려고 결심하는 일본 소년만화의 특유성을 보여주는 줄거리로 넷플릭스에서도 스트리밍 서비스 되고 있으니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https://www.youtube.com/live/XKdSTbmtIfw?feature=share

쇼케이스 영상인데요.

 

21분 56초부터 보시면 게임의 특성과 여러 특징들을 볼 수 있어요!

 

원작세계 구현도 잘된 것 같고 인게임 스킬연출, 마을의 구현, 원작의 의상, 원작에 나오는 스토리를 새로운 모드로 탄생시킨 것도 인상적이네요!

 

턴제 RPG로 상성시스템, 여러 등급의 캐릭터들이 있고 캐릭터의 조합을 잘 맞추어 최강의 조합을 맞추어 나가는 재미도 쏠쏠할 거 같네요!

 

 

 

 

마치며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2023년 5월 중 한,일 동시 출시 라고 하는데요 쇼케이스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일본분들은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지금은 사전예약 중이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홈피나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예약도 진행해 보시고 넷플릭스에서 애니도 시청해 보셔요!

 

저도 쇼케이스 영상을 보니 사전예약을 하고 출시일 플레이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개인적인 영상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