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소식

[플스5] 온 가족의 장난감

반응형

잡담

 

콘솔 가전제품의 대표적인 기기를 이야기한다면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을 들 수 있는데요 2020년 발매 당시 구하기가 너무나 어려워 예약을 몇번이나 해도 떨어지고 (ㅂㄷㅂㄷ;;) 유튜브에서 플스5 영상들을 찾아보며  갖고 싶다 갖고싶다 생각만 했었더랬죠 ㅋㅋ 그러다 2021년 3월쯤 예약이 떠서 엄청난 마우스 신공으로 예약을 성공하고는 미친듯이 기쁜 날이 있었죠 ㅋㅋ 멀리 강남까지 가서 플스를 사서는 제차 조수석에 안전벨트까지 매어주고는 집으로 룰루랄라 올 때가 생각이 나네요.

 

2023년 지금은 플스 물량도 넉넉해지고 유통도 활발히 되는 거 같더라구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환율이 올라 플스의 가격도 조금 올랐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번 사두면 4-5년은 기본으로 재밌는 게임도 즐길 수 있고 게임을 취미로 두거나 무료한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좋은 기기라고 할 수 있죠.

 

스마트 TV를 사용하지 않아 TV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을 못 볼 때에도 플스 5의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구동하여 볼 수 있고 게임을 하면서 애플뮤직으로 노래를 들으며 게임도 할 수 있고 재밌는 플스 5 전용 게임도 많이 나오고 플스 4 게임도 즐길 수 있고 애들이나 하는 게임 아니냐는 소리를 하는 사람이 있다면 갓오브워 시리즈를 추천드려요 스토리를 즐기다 보면게임이 영화 같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거예요.

 

그렇다고 아이들이 할만한 게임이 없는 것도 아니구요. 화려한 그래픽, 로딩 없이 즐기는 게임을 원한다면 플레이 스테이션 5가 딱입니다.

 

저도 구매한 지 2년 정도 되었는데요 재밌는 게임도 많이 즐겼고 앞으로 나올 대작들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