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무과금 육성 중반기

반응형

무과금 육성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7월 25일 오픈한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무과금 육성기를 적어볼까 해요. 무과금으로 천천히 키우고 있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키울 수 있었는데요. 초반의 과금유저와의 격차를 어떻게 좁혀갈까 하는 생각을 조금은 덜 수 있었어요. 이유는 제작사에서 소환권 등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심심치 않게 풀어주어서 인데요. 무소과금러들을 위해 어떤 지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담으로 8월 2일 패치 후 (pc 11gb, 모바일 3.8gb) PC와 모바일에서의 최적화와 그래픽이 좋아졌어요.  

 

 

 

 

 

 


 

 

 

 

 

 

 

제작템 지원


캐릭터의 스펙업에 기본적으로 적용이 되는 무기나 슈트 승급등 제작 아이템을 이벤트제작으로 지원해 주고 있는데요. 필드 몬스터를 사냥할시 아레스 정수가 드롭이 되고 아레스 정수로 제작의 이벤트 제작 탭으로 가면 승급이나 소환권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가 있어요. 이를 통해 1 - 2 클래스의 슈트는 S급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좀 더 열심히 한다면 R등급으로 승급도 가능할 거예요.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아레스 정수를 모아 슈트 승급에 꼭 필요한 재료템을 교환하여 캐릭터 스펙업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래요.

 

 

 

 

 

 


 

 

 

 

 

 

 

가디언 랭크


캐릭터의 육성을 하다 보면 가디언 랭크가 올라가게 되는데요. 랭크업을 하다보면 무기제작재료, 슈트 승급재료등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랭크 경험치가 가득 찬 거 같은데 랭크업이 안된다면 랭크업 미션을 통해 랭크업을 하시면 되는데요. 랭크가 올라갈수록 희귀한 재료템을 얻으실 수 있으니 랭크업 미션 꼭 클리어하시길 바랄게요. 무과금 유저도 어렵지 않게 랭크업 할 수 있으니 랭크업 하시고 유용한 아이템 받는 거 추천드려요.

 

 

 

 

 

 


 

 

 

 

 

 

 

육성 경험치 


모리아 기지

캐릭터의 경험치는 메인 퀘스트가 제일 많이 주지만 하루 3시간 기본으로 사냥할 수 있는 모리아 기지도 좋다고 할수 있어요. 이곳은 PK지역이라 다른 유저들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저는 아침에 모리아 기지에 방치해 놓는 편인데 다른 유저의 공격을 많이 받지는 않았어요. 1단계 저렙존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곳이 경험치와 아이템 수급에 좋은 편이구요. 이곳 외에는 지난글에서 소개한 가디언 임무가 좋아요. 하루 10개의 임무를 받을수 있고 새벽 5시에 초기화되며 등급에 따라 경험치가 다르긴 하지만 그냥 필드사냥이나 지역 퀘스트보다는 우월한 양의 경험치를 주니 하루 10개 가디언 임무는 꼭 완료하시길 추천드려요.

 

 

 

 

 

 


 

 

 

 

 

 

 

육성 방법


제일 좋은 방법은 메인퀘스트를 이어 나가는 방법인데요. 필드에서 방치형으로 키우기보다는 메인퀘스트를 먼저 밀면서 가디언 랭크와 각종 이벤트로 얻게 되는 재료템으로 캐릭터의 장비와 슈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스펙업을 하면서 육성하시는 방법이 제일 좋다고 할 수 있어요. 메인 퀘스트의 조건이 안 맞아 다음 메인퀘로 갈 수 없을 땐 지역퀘와 가디언 임무등으로 메인퀘의 조건을 맞춰주시는 방법으로 다음 메인 퀘스트를 빨리빨리 진행하시는 게 좋은데요. 메인 퀘스트를 다 완료하고 난 뒤에 캐릭터의 스펙업에 힘을 더 쏟아주시면 되세요. 

 

 

 

 

 

 


 

 

 

 

 

 

 

마치며 


이렇게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무과금 육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소과금러를 위해 소환권 지원, 이벤트로 만들 수 있는 재료템등 게임진행에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하는 이벤트들이 돋보이는데요. 덕분에 메인 스토리를 끝내고 후반 스펙업에 열중할 수 있게 해주는 무소과금러에 대한 지원이 정말 좋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방치형 모드도 괜찮고 스토리만 보아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니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실 때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플레이해보시길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